주변에서 정수기를 사용하면 청호나이스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생활가전 등을 판매하고 렌탈하는 업체입니다.
오늘은 청호나이스 AS 고객센터 번호 예약 방법 그리고 자가진단 방법 무상수리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청호나이스 AS 고객센터 번호
청소나이스 제품이 고장나거나 오류로 제품이 작동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는 AS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청소아니스 AS 고객센터 번호는 1588-2290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시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주말, 공휴일, 명절은 휴무입니다.
청호나이스 AS 방문 접수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는 AS 방문 접수예약할 수 있습니다.
방문 접수하기 위해서는 청호나이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수리 제품, 날짜 시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또한 정수기, 비데처럼 설치하여 사용해야 하는 제품 같은 경우에는 이사 갈 때 설치를 해제해야 합니다.
이런 제품 설치 해제도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며 됩니다.
청호나이스 자가진단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오류 및 고장에 대해 자가진단할 수 있게 상세히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AS 증상별 해결 방법을 이미지 가이드, 동영상 가이드, Q&A 가이드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AS 방문 접수 예약하기 전 자가진단 방법으로 제품 확인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집에서 간단하게 고칠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저도 예전에 테팔 자동커피머신을 사용 했는데 자가진단으로 고친적이 있었습니다.
청호나이스 AS 무상 유상 수리
청호나이스 as 신청하면 수리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부품비 출장비를 합쳐 수리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구매한 제품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했는데 고장 났을 경우에는 무상수리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이때 사용자 부주의로 고장났을 경우에는 무상 수리가 아닌 유상 수리로 전환됩니다.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고장났을 경우에는 AS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청호나이스 제품 보증기간은 구매했을 때 제품 또는 동봉되어 있는 종이에 적혀 있습니다.